티스토리 뷰

 

7080놀이터를 이번에도 방문 해주셔서 감사하네요. 이번엔 그시절의 7080노래모음을 준비해드렸는데요. 통기타가수 강지민씨가 부르시는 노래를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정말 목소리 엄청나게 예쁘시고 기타치시는 모습도 너무 예쁘신 통기타 라이브 가수이시네요. 7080세대 중에선 정말 유명하신 분이시기도 합니다.

7080 노래모음

팬층도 상당히 두텁다고 하게되는데요 강지민씨의 노래를 들으며 아마도 전부 공감하시게될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한번 듣게 되어지시면 매력에 푹 빠져서 자연스레 팬이 되어지실텐요. 특히나 흘러간시절의 7080노래를 많이 부르는데요. 원래노래이 생각 안날만큼 너무 잘부르시고 좋더군요. 그로 인해 오늘 준비해보았습니다.

7080 노래모음

준비를 해본 노래모음은 전부 30곡입니다. 7080한다면 떠오르시는 대표명곡들인데요. 준비를 해본 Youtube를 통해 준비해본 강지민 7080 노래를 전부 한번 감상하시기바랍니다.

위에 준비해본 비디오으로 노래들을 들어볼수가 있습니다.

7080 노래모음

제가 확인하여보니 스마트폰에선 첫번째곡만 재생되어 지고 말더군요. 그러신분들은 화면 가장 하단 오른쪽에 보게되면 'PC화면'이라고 하는 버튼이 있죠. 이 버튼을 누르신후 보신다면 노래모음이 전부 보여 지실거에요. 그러면 신나게 그시절의 노래를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댓글